디자인 회사 '퍼킨스 이스트만'과 상가 컨설팅 회사 '쿠시먼 앤드 웨이크필드'와 제휴

◇삼성물산의 반포3주구 재건축 아파트 입찰에 제안한 '래미안 프레스티지 갤러리' 상가 내부 이미지. (이미지=삼성물산)
◇삼성물산의 반포3주구 재건축 아파트 입찰에 제안한 '래미안 프레스티지 갤러리' 상가 내부 이미지. (이미지=삼성물산)

서울 서초구 반포3주구 재건축 사업에 입찰한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세계적인 디자인 회사 '퍼킨스 이스트만', 글로벌 상가 컨설팅 회사 '쿠시먼 앤드 웨이크필드'와 손잡고 '래미안 프레스티지 갤러리'로 이름을 정한 단지 상가를 프리미엄 복합공간으로 조성한다.

27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래미안 프레스티지 갤러리'는 보는 각도에 따라 색상이 바뀌는 회전형 루버가 적용된 화려함을 갖춘 외관디자인을 선사하고, 쇼핑과 다이닝, 교육·문화체험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브랜드로 구성할 예정이다.

또 '프리미엄 복합공간' 조성 취지에 걸맞게 다양한 브랜드를 입점시켜 상가 활성화에 나설 계획이다. 현재 국내 유명 식음브랜드와 프리미엄 슈퍼마켓에서 입점의향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강남의 유명학원 유치로 반포3주구 상가를 새로운 교육타운으로 특화시킬 예정이다. 대치동에서 명성이 높은 '황소 수학', 당일깨기 학습법 '강안교육', 영어전문학원 '파고다 아카데미' 등 유명학원 유치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

더불어 웨딩브랜드 아펠가모와 씨네Q 영화관, 반디앤루니스 서점 등이 입점의향서를 제출했고, 디스커버리 캠핑 리조트 운용사와 연계해 루프탑 글램핑장 등 조성을 제안했다. 상가 1층의 중앙 광장에는 아트 그린 플라자를 설계해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삼성물산은 착공부터 입주까지 단계별 전담팀을 구성해서 상가의 가치를 높일 예정"이라며 "아파트 입주 후 빠른 상가 오픈으로 조기에 임대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 전담 창구를 설치 운영할 예정이다. 상가 전용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키오스크를 연계한 마케팅이 이뤄지도록 삼성전자의 솔루션 시스템을 설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물산은 '래미안 프레스티지 갤러리'에 아파트 상가 최초로 미세먼지·바이러스 저감을 위한 차단 시스템을 적용해 고객과 입주사 건강을 신경 쓰는 솔루션을 제안했다. 엘리베이터 풋버튼을 적용해 바이러스 감염을 막고 짐을 든 고객도 이용이 편리하도록 설계할 예정이다.

◇삼성물산의 반포3주구 재건축 아파트 입찰에 제안한 '래미안 프레스티지 갤러리' 아트 그린 플라자. (이미지=삼성물산)
◇삼성물산의 반포3주구 재건축 아파트 입찰에 제안한 '래미안 프레스티지 갤러리' 상가 아트 그린 플라자. (이미지=삼성물산)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