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태 사장 "일하는 방식 혁신 통해 최고의 성과 창출해야"

고영태 한국가스기술공사 사장이 27일 창립 27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제공=한국가스기술공사)
고영태 한국가스기술공사 사장이 27일 창립 27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제공=한국가스기술공사)

한국가스기술공사(사장 고영태)가 27일 창립 27주년을 맞아 대전 본사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로 모범직원 포상과 창립 기념사 등의 순으로 간소하게 진행됐다.

고영태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지난 27년의 시간 동안 앞만 보고 숨 가쁘게 험한 길을 달렸고,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며 성공적으로 성장해온 이 시점에서 이제는 빠른 성장이 아닌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해야 할 때”라며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맞춰 새로운 환경에 적합한 조직을 갖추고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통해 최고의 성과를 창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고 사장은 "공사가 보유한 최고의 경험과 우수한 기술경쟁력을 기반으로 천연가스 설비 운영·유지·보수 이외 미래 신사업에도 적극적으로 도전을 이어가자"며 "하지만 공사의 최우선이자 최고의 가치는 단 하나, 안전임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안전에는 양보가 없고 철저한 확인과 점검을 통해 안전이 확보되도록 임직원 모두가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고 사장은 "소통과 협력, 존중과 배려의 행복한 일터가 되도록 앞으로도 소통하고 공감 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발전 방향 및 장기 비전에 대한 공감의 장을 만들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