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효과'로 4~5월 매출 10% 상승

'하늘보리 김고은 스페셜 패키지'. 웅진식품 제공
'하늘보리 김고은 스페셜 패키지'.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은 하늘보리 광고 모델인 배우 김고은을 제품 라벨에 담은 '하늘보리 김고은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하늘보리 김고은 스페셜 패키지는 하늘보리 500ml 페트 제품에 적용됐다. 최근 하늘보리의 광고 모델로 선정된 김고은은 광고 속에서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맑은 매력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웅진식품은 여름 시즌 약 3개월 동안 김고은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며 '언제 어디서나 마음까지 시원한' 하늘보리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하늘보리는 100% 우리 땅에서 자란 국산 곡물 만을 사용해 만든 대한민국 대표 보리차 음료다. 무당·무카페인· 무칼로리의 웰빙 음료로 사랑받으면서 지난 2000년 출시 이후 보리차 음료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웅진식품 차음료 담당 장미리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보리차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과 동시에 하늘보리도 배우 김고은 광고 효과 등으로 인해 올해 4~5월 매출이 전년 대비 10% 이상 성장했다"며 "배우 김고은의 매력을 담은 하늘보리와 함께 올 여름 일상 속에서 시원한 순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