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안전생활 키트'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 '안전생활 키트' 프로모션 진행
  • 오세영 기자 (press@straightnews.co.kr)
  • 승인 2020.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 상품 한데 모은 기획전
'안전생활 키트' 프로모션. 인터파크 제공
'안전생활 키트' 프로모션. 인터파크 제공

 

인터파크가 코로나19 극복에 유용한 상품들을 한데 모아 '안전생활 키트(KIT)' 프로모션을 30일부터 상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안전생활 키트' 프로모션은 쇼핑부터 여행, 도서 등 인터파크가 영위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 카테고리를 결합하여 진행하는 것이다. 마스크공기청정기∙밀키트∙독채형 펜션 등의 상품들을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파크는 ▲청정키트(위생용품∙생활가전) ▲건강키트(건강∙기능식품) ▲밀키트(HMR상품) ▲멘탈키트(포스트코로나 관련 도서상품) ▲힐링키트(우수방역 호텔∙독채 펜션 등 여행상품) 등 총 5개 코너를 구성해 담당 MD가 엄선한 코로나19 관련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10% 할인 쿠폰과 2500원 할인 쿠폰 등 할인 혜택을 다채롭게 마련해 인기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중복으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도서상품권을 선착순∙회원등급 확인∙앱 설치 등을 통해 제공한다.

최훈기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팀장은 "코로나19 극복과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 증대를 위해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프로모션과 기획 의도 등의 의의가 다른만큼 일시적 진행이 아닌 코로나 이슈가 소강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며 "특히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수요 분석 및 프로모션 구성 상품을 주기적으로 변경하여 소비자들의 편익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