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오세영 기자] 남양유업의 신사업 모델인 영양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런칭 100일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전하는 '랜선 백일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케어비는 지난 3월 출범 이후 100일 동안 무료체험 고객 6000명 돌파, 리뷰글 1000건 이상 등록, 체험단 200명 이상 활동 등의 기록을 세웠다.

케어비는 백일 동안 받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케어비 랜선 백일잔치' 이벤트를 마련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어비 랜선 백일 잔치 이벤트는 '케어비 100일 축하 덕담' 댓글을 남기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는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케어비 몰 포인트 제공과 추첨을 통해 백일반지, 젠한국 프리미엄 도자기 그릇 세트, 아쿠아플레이 물놀이 장난감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이 달 백일을 맞이하는 영아 정보를 인증하면 추첨을 거쳐 케어비 이유식 35세트를 무료로 지급한다. 백일이 지난 아이에게도 케어비 몰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또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00분 동안 진행되는 '백백타임딜'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댓글 참여자에게 케어비 몰 포인트 5000원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케어비는 신한카드와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이다. 신한카드로 케어비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또 케어비 신규 가입자는 10% 추가 쿠폰을 제공받으며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케어비 이유식을 이용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가 탄생한지 100일이 됐지만 아직 부족한 점이 많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아이를 사랑하는 엄마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함께 소통해 사랑받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