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유튜브로 진행

NS홈쇼핑은 지난 7일 '판매목표대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은 지난 7일 '판매목표대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NS홈쇼핑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오세영 기자] NS홈쇼핑에서는 영업부문 임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상상하반기로 나누어 매해 '판매목표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7일 NS홈쇼핑 본사 대강당에서 진행된 '2020 하반기 판매목표대회'행사는 'Do! Innovation 2020'이라는 슬로건으로 도상철 대표이사를 비롯해 시상 등에 참여한 임직원 41명만 참석해 진행됐다.

상반기 높은 성과를 올린 팀과 임직원을 치하하는 시상식 후에는 고객 신뢰 기반의 편리하고 쉬운 쇼핑환경을 제공하고 생산성 향상과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천하겠다고 다짐하는 시간도 가졌다. 대다수의 영업부문 임직원들은 재택근무지와 각자의 자리에서 유튜브를 통해 '판매목표대회' 행사 방송을 보며 올해 하반기의 목표달성과 성공을 기원했다.

도상철 대표이사는 "상반기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따른 힘든 사업 환경속에서도 NS홈쇼핑 임직원 모두의 힘으로 상반기에 목표 달성의 성과를 이뤘다"며 "이미 NS는 하반기 포스트 코로나라는 불확실성에 대비해 혁신에 혁신을 거듭하는 충분한 전략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