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걸스데이 멤버들 SNS)
(사진=걸스데이 멤버들 SNS)

[스트레이트뉴스 어수연기자] 그룹 걸스데이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뭉쳤다.

9일 걸스데이 멤버들은 각자의 SNS를 통해 멤버 4명이 함께 찍은 10주년 기념 사진과 소감을 공개했다. 특히 이들은 눈부신 여신 미모로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맏언니이자 리더 소진은 "긴 시간 힘이 되어주고 친구가 되어주고 함께여서 고맙고 사랑해"라며 "생일 축하해 걸스데이"라는 소감을 남겼다.

메인보컬 민아 역시 "생일 축하해 걸스데이"라면서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혜리는 손 편지를 통해 "걸스데이가 오늘 10주년이 됐다. 한결같이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아주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며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혜리가 되겠다. 감사하고 사랑한다. 지금처럼 예뻐해달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유라는 "오늘은 걸스데이 10주년이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2010년 데뷔해서 2020년까지 저에겐 정말 정말 빠르게 지나간 시간이었던 것 같다. 아마도 제 인생에서 절대 잊을 수 없는 가장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이었어서 그만큼 빠르게 흘러간 것 같다. 정말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너무 행복한 10년이 될 수 있었다"라고 적었다.

이어 "무엇보다 어렸을 때부터 외동이어서 언니, 동생이 있는 게 소원이었는데 지금 우리 멤버들이 제 곁에 있는 게 제 인생에서 최고의 행운인 것 같다. 맨날 맨날 얘기하지만 우리 평생 함께해야 한다"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 2010년 데뷔한 걸스데이는 데뷔 멤버들에서 재편해 4인조로 거듭났으며, '반짝반짝'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지난해 소속사와 전속계약이 종료된 후 각기 다른 소속사로 이적했으나 걸스데이는 팀 해체 없이 활동을 이어가기로 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