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크리스피 핫도그' 2종. 팔도 제공
'뽀로로 크리스피 핫도그' 2종. 팔도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오세영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어린이 간식 '뽀로로 크리스피 핫도그 2종(이하 뽀로로 핫도그)'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팔도의 핫도그 라인업은 기존 2종에서 4종으로 늘었다. 팔도는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해 핫도그 시장 공략을 세분화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뽀로로 핫도그'는 '오리지널'과 '치즈&소시지'로 구성됐다. 두 가지 맛 모두 크리스피 핫도그이며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나타내는 게 특징이다. 보존료와 산화방지제, 발색제, 합성향료 4가지 첨가물이 없는 소시지를 사용했다. 빵 반죽에는 단호박·당근·양파·파슬리로 구성된 4가지 녹황채소분말이 들어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도 담았다.

김성희 팔도 마케팅 담당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간식"이라며 "채널확대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집중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