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아워글래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오세영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이달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를 전략 상품으로 출시하고 아이 메이크업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한다고 4일 밝혔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 브랜드의 기술력이 집약된 가벼운 포뮬라와 3D 입체 형태의 촘촘한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속눈썹을 연장한 듯 아찔하고 긴 롱래쉬를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필름 코팅을 입혀 번짐이나 가루날림을 방지해주며 독자적으로 개발된 3D몰드 형태의 브러쉬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올려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저자극 워셔블 타입으로 따뜻한 물과 리무버로 쉽고 부드럽게 씻어낼 수 있어 연약한 눈가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 브랜드의 신념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제품이다. 100% 비건 성분만으로 제작된 비건 제품이다. 

아워글래스의 '언락드 인스턴트 익스텐션 마스카라'는 전국 주요 백화점 내 아워글래스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