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8월 한 달 동안 진행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오세영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세일'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여름철 필수 가전 에어컨부터 TV, 냉장고 등 대형가전, 주방·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온·오프라인 공통 행사로는 주차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릴레이 특가 기획전'을 준비했다. 매주 금·토·일 3일 동안 동일한 인기 모델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특가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단독 행사도 있다. 1주차부터 3주차까지 ‘브랜드 빅매치’ 기획전과 ‘동시구매’ 기획전을 선보인다. 4주차에는 '패밀리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행사도 있다. 오는 9일까지 매일 인기상품을 한정수량 특가로 선보이는 '하트비트 특가'를 진행한다. LG전자 189cm TV를 16% 할인한 가격에,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를 35% 할인한 가격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2주차에는 '브랜드 릴레이 특가전'이, 3주차에는 삼성전자 인기 상품전, 4주차에는 LG전자 인기 상품전 등으로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 하영수 마케팅부문장은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에게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담은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