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4 11:51 (화)
[힐링코리아] 반도문화재단, 재난극복 힐링 콘서트 '위로' 22일 개최
[힐링코리아] 반도문화재단, 재난극복 힐링 콘서트 '위로' 22일 개최
  • 한승수 기자 (hansusu78@gmail.com)
  • 승인 2020.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활 8대보컬 정단, 김국찬 등 출연
네이버TV·유튜브 채널 등으로 중계
반도문화재단은 8월 22일 오후 8시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한 온라인 힐링 콘서트 '위로'를 진행한다.

반도건설의 반도문화재단은 8월 22일 오후 8시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한 온라인 힐링 콘서트 '위로'를 진행한다.

6일 반도문화재단에 따르면 '위로'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와 장마철 폭우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으며, '3355세대를 위한 레트로 힐링콘서트'와 '한여름 밤 집에서 즐기는 감성 라이브'를 테마로 진행된다.

콘서트에는 그룹 부활의 8대 보컬이자 '아름다운 사실'을 불렀던 가수 정단, 라틴재즈 가수로 다양한 무대에서 이름을 알린 김국찬, 이선희, 인순이 등 유명 가수들의 앨범 제작과 공연에 참여했던 팝 싱어 정소연이 출연한다.

이번 콘서트는 기존에 클래식 공연이나 아이돌 콘서트에 편중된 온라인 공연의 틀을 벗어나 중년층을 위한 레트로 가요와 팝 무대로 꾸며진다. 공연 당일에는 사전에 사연과 함께 접수된 신청곡과 라이브 채팅을 통해 받은 신청곡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신청곡은 오는 11일까지 반도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사전 신청곡 접수자 중 10명을 선정해 현장관람의 기회도 부여한다.

현장관람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지키는 가운데 안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 당일 생중계 영상은 네이버TV·유튜브 반도문화재단 공식채널을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시청 할 수 있다.

반도문화재단은 반도건설이 지난 2019년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문화복지 증진을 통한 기업이윤의 사회환원을 실천하기 위해 설립한 비영리 법인으로, 동탄 카림애비뉴 2차에 도서관과 갤러리를 갖춘 복합문화공간 '아이비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최동민 반도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코로나19와 폭우로 지친 국민들에게는 위로를, 일상의 소중함이 절실한 사람들에게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공연으로 우리 사회에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