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게임빌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게임빌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겜프야 2020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납량특집 공포 콘셉트의 신규 코스튬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선발 투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레전드 트레이너 ‘플루토’는 드라큘라 콘셉트인 ‘피의 군주’로 변신한다. 프랑켄슈타인을 모티브로 탄생한 슈퍼스타 트레이너 ‘가-이’는 파괴자 ‘디스트로이어’ 코스튬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열혈경파 쿠니오군 시리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한 ‘겜프야 X 쿠니오 SNS 공유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카페에 등록된 이벤트 배너와 카페 링크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 공유하고 이를 카페 댓글로 인증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수에 따라 게임 내 중요 재화인 ‘다이아’ 등을 보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이달 중에 일본을 비롯한 북미,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