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락은 갱년기유산균으로 알려진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이 8월 28일 4시 30분부터 CJ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홈쇼핑 방송을 통해 12주분이 소개될 예정이며 해당 제품은 사전에 미리 주문할 수 있어서 방송을 통하지 않고도 구매가 가능하다.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은 캡슐 형태의 제품으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갱년기유산균으로 알려진 프로바이오틱스 YT1가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으며 외 식이섬유, 석류추출물분말 등의 여성건강을 위한 부원료가 배합되었다. ‘YT1’은 갱년기 여성건강과 장건강 기능성을 동시에 인증 받은 최초의 유산균이다. 화학 첨가물은 들어 있지 않으며 장기적으로 안전한 섭취를 위해 식물성 캡슐을 사용했다.

트루락 관계자는 “요즘처럼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면 발열을 비롯해 신경과민, 안면홍조, 우울증 등 갱년기 증상이 심해진다. 갱년기는 40대 이상부터 시작될 수 있으므로 현재 갱년기 증상이 뚜렷하게 나타나지 않는다 해도 폐경, 완경이 멀지 않은 나이라면 건강관리가 필요하다”며,

“이에 중년 여성의 전반적 관리에 도움이 되는 갱년기 영양제에 주목해 본사 제품도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되었다. 본 제품의 주원료인 YT1갱년기 유산균은 에스트로겐의 발현을 도와 체내 에스트로겐을 활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트루락 황후의 유산균’ 홈쇼핑 방송은 1시간 정도 방영될 예정이며 방송 중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판매처인 휴럼샵 또는 CJ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