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는 전국 SK주유소, 충전소에서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SK에너지 제공
SK에너지는 전국 SK주유소, 충전소에서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SK에너지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SK에너지는 전국 SK주유소, 충전소에서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1일부터 시작된다.

SK에너지의 ‘3천 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소비자의 행복 증진을 위해 OK캐쉬백 포인트를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가성비 높은 상품들로 매해 큰 호응을 얻어 왔다. 2012년부터 매년 계속되고 있다.

이 이벤트를 통해서만 제공되는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은 ‘원유시추기’, ‘유조선’, ‘유조차’, ‘카센터’ 등 석유 사업과 관계된 시리즈물을 제작돼 매번 조기 마감될 정도로 인기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반영해 과거 주유소 디자인으로 제작된 ‘유공 주유소’ 옥스포드 블록은 1만개 한정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시행하는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OK캐쉬백 포인트를 1, 2, 3천 단위로 세분화해 사용할 수 있게 구성했다. 3천포인트는 액체세제, 바디워시, 프라이팬, 옥스포드 블록 중 하나를, 2천포인트는 바디용품세트로 사은품을 준비했다. 올해 처음 도입된 1천포인트는 기능성 음식물 용기를 준비하는 등 국민들의 실생활에 필요한 알찬 상품들로만 구성됐다.

SK에너지는 코로나19 극복 국민들을 응원한다는 취지 아래 사은품 외에도 올해 처음으로 ‘경품 페스티벌’을 동시에 진행한다. ‘3천 포인트 특권 행사’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이마트 모바일 할인권 1만원권을 3만명에게 지급하고, OK캐쉬백 포인트 3천포인트를 1만명에게 지급한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SK에너지의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는 매년 고객들의 참여가 늘어나면서 대표적인 주유 마케팅 프로모션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실생활에 도움이 되고 고객의 시각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행사로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