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 제공

 

롯데푸드㈜가 올 추석 명절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90여종을 선보인다.

이번 추석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로스팜 캔햄 세트’부터 ‘혼합 세트’, ‘델리카테센 수제햄 세트’, ‘원두커피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1~2만원대 중저가 세트부터 5만원 이상의 고급형 세트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특히 경제성을 고려해 지난 설보다 3만원대 미만의 세트를 약 15% 늘리는 등 가성비 세트를 강화했다.

‘로스팜 캔햄 세트’는 7가지 무첨가로 건강한 맛의 로스팜 캔햄으로 구성한 세트다. 구워서 밥과 함께 먹거나 찌개, 샌드위치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로스팜 엔네이처 마일드’, ‘로스팜 엔네이처 한돈한우’, ‘의성마늘 로스팜’ 등 차별화 된 라인업과 함께 용량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혼합 세트’는 캔햄과 참기름, 식용유, 올리고당, 반찬캔 등 주방에서 활용도가 높은 식품들을 모아 선호도가 높은 세트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을 반영해 홍삼스틱이 들어간 건강세트를 새롭게 추가했다.

‘델리카테센 수제햄 세트’는 국산 한돈의 안심, 등심 등 고급 부위육을 통째로 훈연 숙성해 만드는 수제햄 세트다. 카슬러, 파스트라미, 텐더로인 등 다양한 수제햄이 개별 포장되어 있어 가정에서 신선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얇게 찢어 샌드위치에 넣거나 두툼하게 잘라 스테이크처럼 구워 먹는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구성품으로 통후추를 추가해 가정에서 한층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원두커피 세트’는 ‘일상 속 나를 위한 힐링 타임, 칸타타 시그니처’라는 슬로건과 함께 가정에서, 회사에서, 음악을 들으면서, 여행지 및 일상에서 커피와 함께 하는 컨셉으로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산지 본연의 특징을 잘 살린 싱글오리진 원두와 칸타타 시그니처 만의 블렌딩으로 풍부한 원두커피의 맛과 향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분쇄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드립백 제품 3, 4개입 세트와 싱글백 제품 4개입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 카놀라유, 포도씨유, 해바라기유 등 고급 식용유로 구성된 ‘프리미엄 요리유 세트’도 운영된다. 또 쾌변두유 세트, 파스퇴르 생유산균 세트, 냉동식품 세트 등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마트 및 슈퍼, 백화점, 편의점 등 가까운 소매점에서 살 수 있으며, 롯데푸드의 전용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