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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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이 오는 29일까지 온라인몰을 통해 본격적인 추석 선물세트 판매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 판매 행사는 현대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 현대식품관 투홈 등 3개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더현대닷컴에서 판매되는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 물량을 30% 가량 늘렸다. 지난해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선물세트 매출 신장률이 48.1%를 기록한데다,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온라인몰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현대백화점은 우선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국내산 농축수산물 400여 종과 건강·생활용품 등 600여개 품목 등 총 1000여 개 품목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1등급 한우 불고기(0.9kg)·(국거리 0.9kg)로 구성된 현대 특선한우 실속 세트(16만원)', 국산 참조기를 전통소금인 자염으로 밑간해 특화한 '자염 영광 굴비(13만원, 900g 이상, 10미)' 등이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10만원이하 실속형 상물세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호주산 로스(450g)·불고기(900g)로 구성된 '호주 지정목장 와규 난 세트(10만원)', 전통 제수용 과일인 사과·배와 멜론으로 구성된 '사과배 멜론 세트(9만5000원)' 등이 대표적이다.

현대백화점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도 추석 선물세트 상품전을 열고, 추석 선물세트 2000여 종을 판매할 계획이다. 현대홈쇼핑 현대H몰은 오는 11일부터 '추석명작'을 열고, 신선·건강·가공식품 등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등 총 5000여 품목을 선보인다.

각 온라인몰 별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더현대닷컴은 행사 기간 동안 '추석 선물세트 전용 15% 할인쿠폰'을 일 5회 지급하고, 30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0%(최대 50만원)을 적립해 준다.

ⓒ서라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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