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 제공

 

G마켓이 오는 17일까지 스마일클럽 멤버십 회원에게 ‘정관장 추석 선물세트’를 특가 판매한다. 할인쿠폰 등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멤버십 전용 기획관인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통해 진행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의 수요가 급증한 것을 반영해 기획했다.

판매 상품은 편리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홍삼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삼삼바(10㎖*21*10개)’와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10㎖*30포)’, 그리고 ‘정관장 활기력(20㎖*16병), ‘정관장 홍삼톤(50㎖*20포)’이다.

단독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정관장 브랜드 12% 할인쿠폰’은 행사 기간 내 ID 당 1회 제공하며,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된다. 여기에 G마켓 ‘2020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제공하는 ‘빅세일 20% 할인쿠폰’을 중복으로 적용할 수 있다. 빅세일 할인쿠폰은 최대 5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스마일클럽 온에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조용호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팀 매니저는 “코로나19로 건강 관리에 더 신경을 쓰게 되면서 명절 선물로 홍삼의 선호도가 그 어는 때보다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여기에 착안해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는 정관장과 함께 소비자들이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추석 선물세트 스페셜딜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서라백
ⓒ서라백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