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와 계절밥상이 한가위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빕스 바비큐 폭립과 계절밥상 LA 양념 갈비 등 명절 상차림에 안성맞춤인 육류 인기 메뉴를 다양한 세트로 구성하고, 온택트(Ontact)시대에 걸맞게 온라인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혜택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CJ푸드빌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추석 기획상품 3종을 만날 수 있다. 네이버쇼핑에서 CJ푸드빌을 검색하고 스마트스토어에 접속해 간편하게 구매 가능하다.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를 통해 네이버 선물하기로 선물할 수 있다. 결제 즉시 상대방에게 선물 도착 메시지가 전달되며 선물 받는 사람이 직접 주소를 입력하는 방식이다.

오리지널 폭립 3개로 구성한  ‘빕스 시그니처 폭립 선물세트’는 정가에서 35% 할인한 특가 2만 8600원에 무료 배송 혜택을 더했다. 두툼한 살코기에 특제 소스가 깊게 배어 더욱 부드럽고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등으로 간단하게 데우기만 하면 돼 인기가 좋다.

‘계절밥상 시그니처 LA양념갈비세트’는 계절밥상 특제 양념에 숙성시킨 LA갈비로 계절밥상 간편식 중 단연 1위 제품이다. 명절 상차림에 제격인 LA양념갈비를 푸짐하게 4개 팩으로 구성했다. 기존 6만 6천원에서 파격 할인가 4만9900원에 판매한다.

빕스와 계절밥상 제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CJ푸드빌 베스트 픽 세트’도 있다. 빕스 오리지널 바비큐 폭립 3개와 계절밥상 LA양념갈비 2개로 구성했다. 세트 당 4만7900원으로 정상가 대비 38%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전국 빕스, 계절밥상 매장에서도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보냉가방 및 아이스박스 포장을 구비했고 상시 제휴 할인, 적립 혜택도 가능하다.

빕스 바비큐 폭립 2개를 담은 ‘한가위 1호’, 계절밥상 LA 양념 갈비 3개를 담은 ’한가위 2호’, 빕스 바비큐 폭립 2개, 계절밥상 숙성담은 간장/고추장 불고기 각 1개씩 구성한 ‘한가위 3호’ 등 2만원대부터 9만원대까지 총 4종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빕스 매장에서는 4만원 이상 추석선물세트 구매 시 가정에서 홈밥, 홈캠핑 등 ‘집콕 라이프’를 간편하게 그릴 요리로 즐길 수 있도록 자체 제작 미니 화로인 ‘미니 얌그릴’을 선물로 증정한다.

ⓒ서라백
ⓒ서라백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