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영상통화를 활용한 비대면 신탁 신규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 서비스를 통해 19세 이상 국민인 거주자 고객은 모바일 뱅킹 신한 쏠(SOL)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투자성향분석 및 상품 설명자료를 확인한 후 영상통화 기능을 이용해 한 번 더 상품 설명을 받고 가입할 수 있다.

가입 가능한 상품은 주가연계신탁(ELT)과 인덱스 및 2차전지•바이오•헬스케어 등의 상장지수펀드(ETF) 26종 상품이며, 가입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30분까지다.

특히 이 서비스로 신탁 상품 신규를 할 경우엔 영업점 창구에서 신규하는 상품의 보수에 비해 0.2%P 낮은 신탁보수를 적용 받아 수수료 비용까지 절감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신한금융그룹은 Digital과 Analog의 선순환을 통한 고객과 기업, 직원의 가치제고를 위한 ‘Digilog’를 그룹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지향점으로 선정했다. 또 그룹의 주요 디지털 사업 아젠다를 논의하고 실행을 지원하기 위해 조용병 회장을 중심으로 ‘Digilog 위원회’를 신설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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