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23일부터 운영되는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서울 쇼케이스에 자사 TV 제품인 '더 세리프'를 전시한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23일부터 운영되는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서울 쇼케이스에 자사 TV 제품인 '더 세리프'를 전시한다. 삼성전자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신용수 기자] 삼성전자는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서 23일부터 운영되는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서울 쇼케이스에 자사 TV 제품인 '더 세리프'를 전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방탄소년단(BTS) 서울 쇼케이스에 자사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 4대와 대형 LED 스크린을 설치하고,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등 디지털 콘텐츠를 소개한다.

'더 세리프'는 서울 쇼케이스 메인 쇼룸과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재현 공간,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 테마 공간 등 곳곳에 전시된다.

2층에 마련된 '블랙스완'(Black Swan) 체험 공간에는 가로 3.2m, 세로 2.3m 크기의 초고화질 LED 디스플레이 'IFJ 시리즈'(P1.2)도 설치됐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추종석 부사장은 "음악으로 전 세계에 위로와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프로젝트에 함께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삼성의 초고화질·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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