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8일 영업부문 임직원들의 목표달성 의지를 높이고, 사기진작을 위한 ‘2021 NS 판매목표달성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이날 NS홈쇼핑 본사 대강당에서 열린 행사는 도상철, 조항목 공동대표이사와 진행을 위한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영업부문 임직원 250여명은 재택근무지와 각자의 현장에서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행사에 참여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도상철 공동대표이사는 지난 하반기 우수 성과자와 팀을 포상하고, 어려운 시기에 좋은 성과를 낸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도상철 공동대표이사는 "전례 없는 코로나 19의 대유행 속에서 소통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는다."며, "소통의 시작은 경청이며, 고객과 협력사, 임직원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자"고 말했다.

함께 참석한 조항목 공동대표이사는 21년 상반기 목표패를 사업부별로 전달하고, 올해 NS홈쇼핑이 추구하는 방향과 경영전략을 임직원에게 발표했다.

NS홈쇼핑은 2021년 경영전략 발표에서 ▲소통 ▲상품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핵심성공요소로 제시하고, 고객중심경영을 통해 '이지쇼핑을 통한 모바일 퍼스트 실현'과 '온라인 프리미엄 식품유통시장의 국내 탑 티어(Top-tier)'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임직원과 공유했다.

조항목 공동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한 뉴노멀 시대에도 NS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방역을 비롯한 원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변화와 혁신을 추구했기 때문"이라며 "2021년에도 '변화에 대응하고 새롭게 창조한다'는 '응변창신(應變創新)'을 가슴에 품고 성공을 위해 전진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