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에 잔카프리미엄황사방역마스크(KF-94) 6만장 기부 약속

▲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가수 문송희와 모델 겸 머슬마니아 세계 챔피언 이원준이 모델료 전액을 마스크로 기부 / 사진제공= HR 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가수 문송희가 두 번째 싱글 ‘짱짱짱’ 뮤직비디오에 우정 출연을 하여 인연을 맺은 모델 겸 머슬마니아 세계 챔피언 이원준과 함께 코로나 재확산으로 힘든 시기에 모델료 전액을 마스크로 기부하는 '착한선행'을 보여 화제가 되고있다.

이들은 '잔카 마스크' 모델로 강남 '마인모리'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마친 후, 이원준이 직접 운영하는 헬스클럽에서 코로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가며 2가지 컨셉으로 촬영을 마무리했다.

낚시패션 전문브랜드 잔카(대표 윤영선)는 잔카프리미엄황사방역마스크 (KF-94) 출시하며 자사 제품 모델로 착한 선행을 보여준 모델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모델료 및 후원 기부로 파주시에 마스크 6만장을 기부하기로 약속하였다.

한편 가수 문송희는 3번째 싱글녹음 막바지 준비 중이며 모델 이원준은 최근 방송 및 모델로써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두 사람은 코로나로 힘든 요즘 주위 여러분과 동료들께 조금이나마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면 재능기부를 계속할 것을 피력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