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웅진식품이 2021년 설을 앞두고 홍삼 브랜드 장쾌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장쾌삼은 1976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발효홍삼, 인홍삼 제품 브랜드다. 100% 국산 인삼과 홍삼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웅진식품 중앙연구소의 기술과 노하우를 적용한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장쾌삼 홍삼력 골드’는 6년근 홍삼 농축액과 귀한 전통소재인 벌꿀, 천궁, 당귀, 계피, 영지 등이 최상의 비율로 정성스럽게 배합된 제품으로, 70mL 30포로 구성됐다.

베스트셀러 제품 ‘장쾌삼 발효홍삼 력’은 6년근 홍삼농축액을 발효시킨 발효홍삼이 함유돼, 홍삼 속 유용한 성분의 체내 흡수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부담없이 음용할 수 있는 85mL 용량에 유리병 구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지난해 출시된 ‘장쾌삼 홍삼정 스틱’은 엄선된 100% 국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을 사용했으며, 물 타지 않아 더욱 진한 맛이 특징이다.

웅진식품의 장쾌삼 선물세트는 온라인 유통 채널과 전국 편의점, 소매점 그리고 농협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웅진식품의 장쾌삼은 엄선된 전통소재 원료를 사용해 누구나 믿고 마실 수 있는 홍삼 브랜드”라며 “올 설에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구성의 장쾌삼 선물세트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