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품 이모티콘 인기 5만 고객 '조기소진'..."10만명 추가요!"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지난 7일 진행했던 플친 맺기 이벤트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모티콘 경품 5만개가 조기 소진되자 추가적으로 10만개를 더 지급하기로 결정했다고 9일 밝혔다.

단발신사숙녀 작가와 함께 제작한 이모티콘은 투자자들의 투자심리를 재밌게 묘사함으로써 투자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고, 추가적으로 이모티콘을 받고 싶다는 문의가 이어다.

미래에셋증권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긴급히 이모티콘 10만세트 추가 제공을 결정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이번 플친 맺기 이벤트는 최근 MZ세대들의 투자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투자심리를 대변할 수 있는 공감 이모티콘을 제작해보자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함으로써 친근한 미래에셋증권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이모티콘은 9일 오후부터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10만개가 모두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기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이모티콘(카카오톡 캡처)
미래에셋증권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기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이모티콘(카카오톡 캡처)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