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최대 혜택과 일대일 맞춤 및 비대면 상담 제공
4월 한달 동안 윤선생 스마트랜드 구입 시, 최대 60만 원 상당의 혜택 받아

 

프리미엄 영·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 언택트 박람회
프리미엄 영·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윤선생 스마트랜드’ 언택트 박람회

[스트레이트뉴스=김학철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언택트 박람회는 영∙유아 영어교육을 고민하는 부모들을 대상으로 윤선생 스마트랜드 프로그램을 연중 최고 규모의 혜택으로 제공한다. 특히 ‘퍼펙트 패키지’를 구입할 경우, 윤스패드 무상 증정과 교재 특가를 더해 최대 60여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퍼펙트 패키지는 영∙유아를 위한 영어 소리 노출부터 말하기, 파닉스, 읽기까지 모두 습득할 수 있는 윤선생 스마트랜드의 주력 상품이다. 이외에도 각 패키지 별 구입 시 윤스패드 및 교재 특가,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언택트 박람회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패키지 구입은 거주지역 인근 윤선생 스마트랜드 체험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람회 기간 동안 유아영어 전문가와 일대일 맞춤 및 비대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거주지역 인근 체험센터에서 연락이 가게 되며, 날짜와 시간을 정해 상담을 받으면 된다. 유아 영어 상담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미니 보드북 또는 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인근 윤선생 유아사업본부장은 “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이 윤선생 스마트랜드 프로그램을 안전하게 상담 받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국 46곳 체험센터에서 ‘언택트 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유아영어 전문가에게 일대일 맞춤 및 비대면 상담을 받고, 다양한 구매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있는 유아 놀이영어 프로그램이다. 대표 캐릭터인 유니윤과 그의 친구들과 함께 스토리북, 윤스패드, 놀이교구, 센터 활동으로 영어를 즐겁게 습득할 수 있다. 

또한, 1천 5백여 개 영어 콘텐츠로 구성된 윤스패드와 윤선생 스마트랜드 체험 센터에서의 영어 놀이를 통해 블렌디드 러닝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윤선생 스마트랜드 홈페이지(www.event-yoonski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