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홍보영상 업로드 1개월만에 1,000만뷰 조회수 달성

5월까지, Prime Club(레드) 월 구독료 95% 할인 '500원' 이벤트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KB증권은 KB증권 공식 유튜브 계정 ‘마블(M-able) TV’에서 ‘프라임클럽(Prime Club)’ 광고 영상의 조회수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Prime Club’ 서비스는 월 만원의 구독료를 내고 KB증권 MTS ‘M-able(마블)’에서 ▲실시간 증권방송 ▲장중 투자정보 ▲투자자문 경험을 쌓은 Prime PB와의 맞춤형 1:1 종목 상담 등 양질의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다.

이는 업계 최초로 출시한 구독경제모델로써 시장에 빠르게 정착하며 국내 온라인 증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프라임클럽’ 홍보 영상은 밥이나 빵과 같이 끼니에 주로 먹는 음식 ‘주식(主食)’과 주식회사의 유가증권 ‘주식(株式)’의 동음이의어를 활용해 ‘주식으로 밥 먹고 사는 사람들이 만든 투자 정보 서비스’라는 메시지를 재치 있게 표현했다.

영상은 업로드 1개월만에 조회수 1000만뷰가 넘었으며, ‘숟가락만 얹으라는 거군요’, ‘광고보다가 급 배고파짐’, ‘잘 차려진 밥상이라면 숟가락이라도 얹어야지요’,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등 다양한 댓글이 달리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하우성 마블 랜드 트라이브(M-able Land Tribe)장은 “초보 개인 투자자들이 검증된 투자 정보와 대형 증권사 PB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든 ‘Prime Club’서비스를 더 많이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광고 영상 외에도 KB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매일 아침시장 전반과 이슈 및 기업 정보를 전하는 ‘생생한 리서치센터 모닝미팅’ ▲영상으로 소개하는 금융상품 ‘영소금’ ▲KB경영연구소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경제상식 ‘지식비타민’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된 컨텐츠를 통해 증시 시황 및 각종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KB증권은 오는 5월까지 ‘Prime Club(레드)’서비스를 95% 할인된 가격인 월 5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기존에 서비스 유료 결제가 없었던 KB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벤트 신청 후 서비스 가입 시 6개월간 월 500원에 구독할 수 있다.

해당 영상 및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단, 해당 서비스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KB증권이 제작한 '프라임클럽' 구독서비스 광고가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제공=KB증권)
KB증권이 제작한 '프라임클럽' 구독서비스 광고가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제공=KB증권)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