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프로TV와 협업...고객 입장에서 궁금증 해소

ETF 전문가 유망 ETF 투자 테마, 절세전략 소개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향후 3주간 매주 수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마트머니’에서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 앳 홈-글로벌 자산관리 포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시간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열린다. 종합적인 자산관리를 위해 필요한 글로벌 시황, 투자 전략, 테마 ETF, 부동산, 세무 등 다양한 섹터의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경제 전문 채널인 삼프로TV와의 협업을 통해 3일간 정프로, 김프로, 이프로 순으로 3명의 진행자가 번갈아 출연해 고객의 입장에서 궁금한 부분들을 알기 쉽게 다룰 예정이다.

먼저 14일 첫 회에서는 1분기 글로벌 증시를 돌아보고 2분기에 어떤 투자전략을 가져가야 할지, 중국 산업과 투자 포인트, 글로벌 미래 산업 속에 유망한 한국 주식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21일 두 번째 시간에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ETF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나서 2021년 핫한 금융상품인 ETF에 대해 알아보고 주목할만한 ETF 투자 테마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마지막 28일에는 미래에셋증권 VIP 고객들의 컨설팅을 전담하고 있는 미래에셋증권 VIP컨설팅팀의 전문가들이 나와 아파트 시장 전망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수익형 부동산 투자전략, 다주택자가 고민해야 할 절세 전략에 대해 꼼꼼히 짚어 줄 계획이다.

미래에셋증권 VIP솔루션본부 류희석 본부장은 “최근 변동성이 커진 시장에서 고객의 성공 투자와 건전한 투자문화를 형성하기 위해서 비대면 방식으로 투자 정보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형식의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미래에셋증권유튜브 채널스마트머니, 미래에셋증권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세미나 앳 홈은 별도의 절차 없이 미래에셋증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마트머니에 접속해 누구나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다.

미래에셋대우와 협업으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하는 삼프로 TV 진행자 (왼쪽부터) 정프로, 김프로, 이프로(출처=삼프로TV)
미래에셋대우와 협업으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하는 삼프로 TV 진행자 (왼쪽부터) 정프로, 김프로, 이프로(출처=삼프로TV)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