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장영일 기자] 농심은 출시 20년을 맞은 무파마탕면이 3월말 기준 누적매출 6000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무파마탕면은 2009년 이후로 TV 광고나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매년300 억원 안팎의 매출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제품의 주 재료인 ‘무’, ‘파’, ‘마늘’ 에서 착안해 이름을 ‘무파마’ 로 재치 있게 지은 것도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농심 관계자는 “올해 20 주년을 맞아 제품 패키지를 새로 입히는 등 브랜드 리뉴얼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더욱 사랑받는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농심은 무파마탕면 출시 20주년을 맞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로 ‘무파마’가 무엇의 줄임말인지를 적으면, 정답을 맞힌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무파마탕면을 1박스씩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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