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통한 대국민 소통 확대 및 참가자 대상 교육 기회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고우현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가 공사의 다양한 소식을 전할 'HUG 프렌즈 대학생 기자단' 5기를 모집한다.

HUG 공식 기자단인 'HUG 프렌즈 대학생 기자단'은 국민과의 소통 확대 및 다양한 관점의 콘텐츠 발굴을 위해 지난 2017년 처음으로 도입되었으며 올해로 5년째를 맞고 있다.

대상은 국내 거주 대학교 재(휴)학생이며, 총 2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주거·도시 정책 및 사업에 관심을 가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영상 콘텐츠 제작 가능자를 우대하여 선발한다. 모집기간은 4월 21일부터 5월 4일까지이며, 주택도시보증공사 블로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5월 10일 발표 예정이며, 선발 후 11월까지 약 7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발대식은 5월 14일 온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이며, 활동 기간 중 기사·영상 등 홍보 콘텐츠 관련 교육 및 제작 활동 등 다채로운 교육 및 미션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활동자를 대상으로 매월 원고료를 지급하고 월별 우수 기자를 선발하여 포상할 예정이며, 최종 우수 기자 및 우수 팀에게는 소정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HUG 프렌즈 대학생 기자단 선발 관련 자세한 사항은 주택도시보증공사 블로그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