꽉 찬 곱과 엄청난 길이의 곱창에 ‘엄지 척’

▲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 12회, 천하의 밥굽남도 놀란 美친 '줄넘기 곱창' / 사진제공=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
▲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 12회, 천하의 밥굽남도 놀란 美친 '줄넘기 곱창' / 사진제공=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서 천하의 밥굽남도 깜짝 놀란 엄청난 식재료가 등장한다.

제작진의 식재료 공수 능력에 화룡점정을 찍은 기나긴 곱창이 바로 오늘의 메인이다. 줄넘기도 가능할 법한 긴 곱창으로 열릴 ‘와일드 와일드 퀴즈’ 한우 소곱창 파티가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20일(오늘)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에서는 게스트인 배우 이채영, 몬스타엑스 민혁, 주헌과 함께 식재료를 걸고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이수근,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의 모습이 공개된다.

‘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에서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와와퀴' 12회 저녁 식재료는 한우 모둠 곱창이다. 곱창 손질에 나선 밥굽남은 소곱창의 길이에 입을 쩍 벌리고, 밥굽남을 도와 껍질을 벗기던 주헌은 “이거 언제까지 해야 해요”라며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밥굽남은 “(어디서) 곱창 이런 걸 구해오셨어요 고마워요 (곱창쇼) 해보고 싶었어요”라며 손질한 곱창으로 곱창쇼를 준비하던 중 돌연 제작진에 감사한 마음을 고백했다고 해 소곱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녁 퀴즈 승자들은 '와와퀴'에서만 시도할 수 있는 '겉바속촉' 줄 곱창구이와 즉석 떡볶이와 매운탕, 초고추장 등 오묘한 맛의 조화를 품은 곱창전골, 그리고 휴식 시간 황정밭에서 직접 캔 황정으로 갓 지어낸 밥으로 행복한 저녁을 만끽한다.

반면 패자들은 곱창의 비주얼과 향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고통을 토로한다고 해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진다.

승자와 패자의 희비가 극명하게 교차하는 한우 곱창 한상을 즐기는 행운의 주인공은 오늘(20일) 방송되는 ‘와와퀴’ 12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와퀴’는 NQQ(KT skylife 510번, KT olleh tv 0번, SK Btv 99번, LG U+ tv 91번, LG헬로비전 154번, 딜라이브 996번, Btv 케이블 71번)에서 방송된다.

skyTV는 종합 드라마-오락 채널 SKY를 비롯해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 스타일 채널 OLIFE 등 7개의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즐거움을 창조하는 콘텐츠 기업’을 모토로 오리지널 IP(지식재산권)를 창출하는 차세대 미디어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