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 작가의 누적 조회 수 ‘1억 뷰’ 인기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 원작
‘언더커버’ 후속으로 오는 6월 첫 방송

▲ 배우 서혜원, 6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알고있지만' 장세영 역으로 출연 확정 / 사진제공= 디피스토리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서혜원은 6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알고있지만'(연출 김가람, 극본 정원, 제작 비욘드제이·스튜디오N·JTBC스튜디오)에 장세영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드라마는 정서 작가의 누적 조회 수 1억 뷰의 인기 네이버웹툰 '알고있지만'이 원작으로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한소희 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송강 분)의 솔직하고 현실적인 로맨스를 그린다.

극중 서혜원이 맡은 세영은 유나비의 조소과 후배로 털털하고 귀여운 친화력 있는 인싸이다. 같은 학과 성윤(이태희 분)과는 커플로 그녀의 인싸 기질과 적극성을 발휘하여 드라마 전반에 걸쳐 달달하고 귀여운 연애를 보여줄 예정이다.

서혜원은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한입만 시즌 1,2’에서 수지 역으로 연기 호평을 얻으며, 이후 드라마 MBC ‘웰컴2라이프’, OCN ‘번외수사’, tvN ‘여신강림’ 등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으로 관계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또한 tvN ‘지리산’, 카카오TV ‘이 구역의 미친 X‘에도 인상 깊은 배역으로 출연, 방송을 앞두고 있다. 쉬지 않는 연기 행보를 이어가는 서혜원의 다음이 기대된다.

한편, 올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는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은 ‘언더커버’ 후속으로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