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진X한선화, 두 사람의 과거 한 페이지를 찢고 나온 듯한 싱크로율 과시

▲ JT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 지진희X김현주X연우진X한선화, 세월 관통하는 두 남녀 ‘운명적 서사’ 오늘(23일) 첫 방송 / 사진제공= (주)스토리티비·JTBC스튜디오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괴물’ 후속으로 오늘 23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연출 송현욱, 극본 백철현·송자훈, 제작 (주)스토리티비·JTBC스튜디오) 측은 한정현(지진희/연우진 분), 최연수(김현주/한선화 분)의 현재와 과거를 담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언더커버’는 오랫동안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한정현과 정의를 위해 공수처장이 된 인권 변호사 최연수의 이야기를 그린다. 거대한 세력에 맞서 사랑과 정의를 지키려는 두 사람의 치열한 싸움이 뜨겁게 펼쳐진다.

‘레전드 조합’ 지진희, 김현주를 비롯해 허준호, 정만식, 이승준, 권해효, 한고은, 박근형, 연우진, 한선화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합류 소식만으로 기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날 공개된 한정현, 최연수의 캐릭터 포스터는 이들의 감춰진 진실과 뒤엉킨 인연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진희의 강렬하고 묵직한 카리스마는 ‘지키기 위해 숨겨야 하는 남자’ 한정현의 처절한 사투에 궁금증을 더한다. 자신의 모든 것을 버리고 살아가던 안기부 요원 한정현.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본모습을 드러낼 수 없는 언더커버의 숙명을 암시한다.

김현주는 부드러운 표정 속에 결연한 의지가 담긴 눈빛으로 ‘지키기 위해 맞서야 하는 여자’ 최연수의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최연수는 인권 변호사 활동으로 일궈온 신념과 능력을 인정받아 공수처장 후보에 오른다. 하지만 그로 인해 충격적 진실과도 마주하며 혼란에 휩싸이는 인물이다. 흔들림 없는 눈빛에선 뜨거운 정의감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쉽게 물러서지 않을 최연수의 강인함이 엿보인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과거 한 페이지를 찢고 나온 듯한 싱크로율을 과시하는 연우진과 한선화의 모습도 흥미롭다.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억압과 저항의 시대 한가운데서 두 사람은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한정현, 최연수 인연의 시작이자 극의 포문을 강렬하게 열 이들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언더커버’ 제작진은 “‘언더커버’는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싸워나가는 두 남녀의 이야기다. 평범한 가장의 역할과 언더커버의 임무 사이에서 고뇌하는 한정현, 한순간도 의심한 적 없던 사랑하는 이의 진실을 마주한 최연수의 감정선에 집중해서 지켜봐 달라”며 “과거와 현재를 잇는 한정현, 최연수의 운명적 서사를 밀도 높게 그려낼 배우들의 열연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언더커버’는 ‘괴물’ 후속으로 오늘 23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