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신동엽X성시경X박선영X이용진X시우민 / 사진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신과 함께’ 막둥이 MC 시우민이 역대급 애교와 하트로 인생 연기를 펼친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사연 속 술에 취해 집에 친구들을 몰고 오는 철없는 ‘인싸 신데렐라’ 남편으로 변신한 시우민과 메서드 만취 연기를 선보인 신동엽, 성시경의 ‘신성 케미’가 폭소를 자아낸다.

오늘(3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S의 새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SM C&C STUDIO 제작/ 진선미 연출) 측은 30일 남편의 친구들이 다시는 집에 오지 못하게 만들어 달라는 ‘신의 주문’ 사연이 담긴 영상을 선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박선영은 결혼 4년 차에 접어든 사연자에 몰입해 주문자의 사연을 읽기 시작했다. 제일 좋을 때라는 신혼에 술에 취해 밤늦게 친구들까지 모두 데리고 집으로 와 술판을 벌이는 ‘인싸 신데렐라 남편’ 사연에 MC들은 모두 탄식했다.

시우민은 사연 속 철없는 남편으로 변신해 이제껏 보지 못한 연기를 펼쳐 시선을 강탈한다. 콧소리와 애교가 철철 넘치는 그의 모습에 성시경은 “말투부터 철없는 남편 같다”며 감탄했다.

이어 신동엽과 성시경은 사연 속 남편의 진상 친구들로 변신, 신들린 만취 메서드 연기를 펼쳐 웃음을 유발한다. “얘가 어릴 때부터 숫자 계산을 잘 못해”, “근데 부자가 돼 가지고..”, “좋은 대학 나와서 좋겠다” 등 사연 속에도 없는 100% 애드리브를 쏟아내는 완벽한 ‘신성 케미’로 현장으로 뒤집어 놓았다.

시우민은 알코올 없이는 읽기 버거운 사연에 결국 “잠깐만요”를 외치더니 속 타는 ‘현타(현실 자각타임)’에 와인을 벌컥 들이키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신동엽은 “우민이가 사실은 상남자 중에 상남잔데..”라며 귀엽게 놀렸고, 이용진은 “시경이 형이 웬만한 개그맨보다 잘 살려 놨잖아요! 이건 나도 못해요!”라며 막둥이 MC를 감싸는 형님 MC의 든든함을 뽐냈다.

형들의 에너지를 얻은 시우민은 “우미니 삐졌어! 훙!”, “우미니 하트 받고 스트레스 받지마~” 등 역대급 애교 퍼레이드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철없는 남편을 막을 수 있는 “최악의 술과 안주를 알려주세요”라는 신선한 주문에 애주가 5MC들이 과연 어떤 ‘주식(酒食)’을 추천할지 관심을 모은다.

‘인싸 신데렐라 남편’과 친구들의 방문을 절대 봉인할 최악의 ‘주식(酒食)’ 추천 현장은 오늘(30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신과 함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173번, LG U+TV에서는 62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대표 OTT 'wavve(웨이브)'를 통해서는 ‘신과 함께’의 방송 VOD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된다.

한편, 신과 함께’를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다양한 OTT(Over The Top, 온라인 미디어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틴즈(십대+Z세대 합성어)를 사로잡는 활약으로 관련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신동엽 #성시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