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롤링스톤 코리아 임영웅 화보 / 사진제공= 롤링스톤 코리아
▲ ​롤링스톤 코리아 임영웅 화보 / 사진제공= 롤링스톤 코리아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세계적인 음악 매거진 롤링스톤(Rolling Stone)이 한국에 본격 상륙을 알린 이후 롤링스톤 코리아(Rolling Stone Korea)가 5월 첫 창간호를 공식 론칭한 가운데 가수 임영웅과 함께한 화보를 4일 공개했다.

​사진 속 임영웅은 강렬한 레드 배경과 흰색셔츠와 베이지 계열의 수트를 입고 꽃을 건네는 손길들 사이로 소년과 어른의 경계점에 있는 우수어린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요즘 대세 ‘임영웅’은 이번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에 화보 촬영과 더불어 인터뷰를 통해 평소에는 쉽게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맘껏 표출했다.

​또한 여러 무대와 광고 촬영 경험으로 쌓아온 내공으로 화보 촬영 내내 프로답고 여유로운 모습을 비추어 스태프들의 환호와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롤링스톤코리아는 지난 3일 싸이, 현아, 제시, 이던, 헤이즈, 디아크 등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 패밀리의 커버 화보를 공개 한 바 있으며 롤링스톤 코리아는 독일, 호주, 일본 등에서 이미 성공적인 롤링스톤 매거진 발매 대열에 합류해, 한국은 12번째 국제판이 된다.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베일은 벗은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에는 싸이(PSY)가 이끄는 피네이션(P NATION) 소속 멤버(싸이, 제시, 현아, 던, 헤이즈, 디아크)를 필두로 가요계의 한 획을 그은 윤상, 에픽하이, 넬, 새소년, Bad Bunny, 24KGoldn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고 전했다.

​롤링스톤 코리아 메거진은 공식 온라인 몰, 온라인 서점, 공식 유투브 채널, SNS를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롤링스톤 코리아에 참여한 아티스트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유투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