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 데뷔 싱글, 오는 14일 각종 음원사이트 통해 발매 예정

▲ ‘미스트롯2’ 진 양지은, 조영수 프로듀서와 ‘극강 시너지’ 투샷 공개 / 사진제공= 린브랜딩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미스트롯2’ 진 양지은이 조영수 프로듀서와 함께 찍은 ‘극강의 시너지 투샷’을 공개했다.

6일 린브랜딩은 공식 SNS를 통해 양지은과 조영수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양지은과 조영수는 녹음 스튜디오에서 나란히 앉아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다. 양지은은 수수하고 편안한 매력을 발산하는 동시에 ‘엄지 척’ 포즈를 취하며 조영수와의 작업에 대한 뿌듯함을 드러내고 있다.

조영수 역시 브이(V)를 그리며 웃고 있어 두 사람이 보여줄 ‘최강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양지은이 최근 조영수와 만난 자리에서 자신의 데뷔곡을 들은 후 감동적인 멜로디와 진심이 담긴 가사에 감명받아 ‘폭풍 눈물’을 흘렸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던 만큼, 두 사람의 완벽한 시너지가 발휘될 이번 작품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양지은의 데뷔곡은 그녀 특유의 한이 서린 보이스가 잘 드러난 곡으로 조영수는 양지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맞춤형 곡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양지은이 그간 묵직하면서도 가슴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아왔기 때문에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가 쏠리고 있다.

또한 ‘미스트롯2’에서 드라마 같은 스토리를 써내려가며 ‘기적의 신데렐라’로 등극하며 진을 차지한 양지은이 정식 데뷔 후 독보적인 ‘트롯퀸’으로 성장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양지은은 ‘금요일 밤의 신(新) 예능 최강자’로 급부상한 TV CHOSUN ‘내딸하자’, ‘화요청백전’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감동적이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반전의 허당미까지 선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양지은은 우아하고 품격을 갖춘 외모로 생애 첫 뷰티 모델로 전격 발탁되는 등 광고계에서도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광고계 대세’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제주 우도 출신으로 TV CHOSUN ‘미스트롯2’에서 ‘제주댁 효녀 가수’란 애칭을 얻은 양지은은 제주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한편, 양지은의 데뷔 싱글은 오는 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