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트뉴스 장영일 기자] 국순당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좋은 술 백세주’와 함께 하는 가정의 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국순당은 부모님과 은사님 등 소중한 분께 드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백세주를 만들 수 있도록 ‘백세주 카네이션 라벨’을 제공한다.

백세주 카네이션 라벨은 붉은색 카네이션 2송이와  ‘우리가족 백세까지 건강해주’,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백세까지 건강하세요’ 등 존경과 사랑을 담은 문구가 디자인돼 있다.

이번 행사는 주요 대형 할인점 및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은 매장별 행사 계획에 따라 진행된다.

아울러 소비자가 직접 백세주에 라벨을 부착해 나만의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감사문구가 인쇄된 라벨 및 포장용 한지와 마 끈을 보내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국순당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면 된다.

이외에도 숯불구이 코스 전문점 경복궁과 협업해 상견례 등에 백세주 라벨에 고객 이름과 메시지를 새겨 백 년 건강 등을 기원하는 맞춤형 백세주 라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국순당 SNS 계정을 통해서는 한국수산회와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진행하는 '어식백세 캠페인'의 일환으로 5월 제철 수산물인 병어구이와 다시마 요리 레시피도 확인할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쉽게 따라 즐길 수 있도록 백세주와 5월 제철 수산물 요리를 영상물로 제작해 소개한다.

국순당 관계자는 “좋은 술 백세주는 몸에 좋은 한약재가 들어간 우리 술”이라며 “가정의 달 5월엔 사랑과 존경의 의미를 담아 백세주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즐거운 가정의 달이 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