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1 16:41 (월)
푸르덴셜생명, VIP 전담 종합금융컨설팅 ‘스타WM’ 출범
푸르덴셜생명, VIP 전담 종합금융컨설팅 ‘스타WM’ 출범
  • 장석진 기자 (20segi@gmail.com)
  • 승인 2021.0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금융그룹 노하우·설계사 채널 시너지 기대

VIP 종합금융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7일, 강남구 역삼동 푸르덴셜타워에서 ‘스타WM(Wealth Manager)’ 발족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발족식에는 양종희 KB금융지주 부회장, 민기식 푸르덴셜생명 사장, 김영길 KB금융지주 WM·연금부문장, 손남숙 KB국민은행 강남영업지역그룹 대표 등이 참석했다.

‘스타WM’은 푸르덴셜생명의 금융 전문가로, KB금융그룹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액자산가(VIP)를 위한 종합금융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금융그룹의 전문가들과 협력, 고객에게 금융상품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한다.

푸르덴셜생명은 금융전문자격(펀드투자권유대행인, 교차판매) 보유와 함께 VIP고객 컨설팅 경험, 상속·은퇴·법인·의사 시장 전문성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28명의 LP(라이프플래너)를 ‘스타WM’으로 선발했다. 약 6개월간의 시범기간을 거친 후 역량을 갖춘 자사 LP들을 추가 선발해 ‘스타WM’을 확대 할 예정이다.

‘스타WM’은 고객 상담을 통해 재무상태를 분석하고 재무목표에 따른 자산운용과 비즈니스 운영, 노후설계 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부동산 ▲세무 ▲법률 ▲은퇴 ▲상속 ▲경영관리 등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서의 종합금융 컨설팅을 제공한다.

푸르덴셜생명 관계자는 “회사의 강점인 국내 최고 수준의 라이프플래너와 국내 최대 규모의 영업망을 보유한 KB금융그룹의 노하우가 결합돼 자산관리 분야에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변화하는 경제상황과 개인의 재무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VIP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푸르덴셜생명은 VIP 전담 종합금융전문가 '스타WM'을 발족하고 금융컨설팅을 강화한다.(제공=푸르덴셜생명)
푸르덴셜생명은 VIP 전담 종합금융전문가 '스타WM'을 발족하고 금융컨설팅을 강화한다.(제공=푸르덴셜생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