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 투에버 김종규 대표 / 사진제공=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임주완)와 (주)투에버(대표 김종규)의 코스메틱 브랜드 롤프(L.O.R.P)는 상호 협업을 통한 마케팅 및 브랜드 공식 지정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오늘(10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주)투에버 김종규 대표,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 교육위원으로 활동하는 모델 이루영, 이주현 등이 참석했다.

한국모델협회의 공식브랜드로 지정된 롤프(L.O.R.P)는 아름다움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탄생한 투에버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올해 2월 새롭게 출시된 롤프(L.O.R.P)의 뉴바이옴 라인은 국내외에서 특허를 획득한 광채, 브라이트닝, 수분, 생기, 탄력, 진정 개선기능을 함유한 저분자 롤프 펩타이드TM에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의 프로바이오틱스를 결합하여 피부의 근본적인 빛을 깨우며 차원이 다른 “리얼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투에버 김종규 대표는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는 한국모델협회로부터 롤프의 상품성을 인정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이를 계기로 더욱 자신 있게 롤프를 투에버의 대표 브랜드로 육성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투에버의 ‘롤프’가 모델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관리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되며,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상호간 시너지 상승을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