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상 24 작품 선정, 양천구청장 상장 및 모바일 문화상품권 5만원 시상
6.25(금)까지 우편 및 이메일 접수, 디지털 채색도 가능해

▲ 색으로 채우는 양천, 컬러링 공모전 포스터 / 사진제공= 양천구청
▲ 색으로 채우는 양천, 컬러링 공모전 포스터 / 사진제공= 양천구청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오는 6월 25일(금)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색으로 채우는 양천, 컬러링 공모전’을 진행한다.

구는 해마다 5월이 되면 ▲흐드러지게 핀 장미가 아름다운 안양천 생태공원, ▲최근 새 단장을 마치고 문화 숲 축제를 진행하여 주민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넘은들공원 ▲친환경 먹거리를 직접 키워보는 양천 도시농업공원 ▲천연 잔디광장과 실개천, 책 쉼터 등 온 가족이 행복한 양천공원 ▲낡은 자재창고를 고쳐 만든 연의 목공방 ▲가파른 산길을 완만한 데크길로 조성한 계남공원 무장애 숲길 ▲지역문화의 새로운 거점이 된 구의 대표 도서관인 양천중앙도서관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쉼터, 건강힐링문화관까지 총 8곳을 컬러링 도안으로 제작했다.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구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도안을 내려받아 채색한 후 신청서와 함께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구는 주제별로 우수작 3 작품씩을 선정하여, 총 24명에게 구청장 상장과 모바일 문화상품권 5만원을 시상할 계획이다. 또 참가자 중 50명을 선정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코로나 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만큼 온 가족이 모여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나무는 초록색이고, 하늘은 항상 파란색으로 칠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각자의 개성에 맞게 마음껏 색을 입힌 다양한 작품이 많이 나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