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아름다운 풍경 및 명소 도안으로 ‘컬러링 공모전’ 진행
양천구, 아름다운 풍경 및 명소 도안으로 ‘컬러링 공모전’ 진행
  • 양용은 기자 (taeji1368@naver.com)
  • 승인 2021.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상 24 작품 선정, 양천구청장 상장 및 모바일 문화상품권 5만원 시상
6.25(금)까지 우편 및 이메일 접수, 디지털 채색도 가능해
▲ 색으로 채우는 양천, 컬러링 공모전 포스터 / 사진제공= 양천구청
▲ 색으로 채우는 양천, 컬러링 공모전 포스터 / 사진제공= 양천구청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오는 6월 25일(금)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색으로 채우는 양천, 컬러링 공모전’을 진행한다.

구는 해마다 5월이 되면 ▲흐드러지게 핀 장미가 아름다운 안양천 생태공원, ▲최근 새 단장을 마치고 문화 숲 축제를 진행하여 주민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넘은들공원 ▲친환경 먹거리를 직접 키워보는 양천 도시농업공원 ▲천연 잔디광장과 실개천, 책 쉼터 등 온 가족이 행복한 양천공원 ▲낡은 자재창고를 고쳐 만든 연의 목공방 ▲가파른 산길을 완만한 데크길로 조성한 계남공원 무장애 숲길 ▲지역문화의 새로운 거점이 된 구의 대표 도서관인 양천중앙도서관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도심 속 힐링 쉼터, 건강힐링문화관까지 총 8곳을 컬러링 도안으로 제작했다.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구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도안을 내려받아 채색한 후 신청서와 함께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구는 주제별로 우수작 3 작품씩을 선정하여, 총 24명에게 구청장 상장과 모바일 문화상품권 5만원을 시상할 계획이다. 또 참가자 중 50명을 선정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코로나 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만큼 온 가족이 모여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나무는 초록색이고, 하늘은 항상 파란색으로 칠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각자의 개성에 맞게 마음껏 색을 입힌 다양한 작품이 많이 나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목도가 높은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