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말까지 ‘비대면 개인퇴직연금계좌(IRP)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

온라인 IRP 가입 및 입금 고객 기프티콘, 축하금 등 경품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대신증권은 2일, ‘비대면 IRP 개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음료 기프티콘, 축하금 등 경품을 제공하는 ‘여유로운 노후생활, IRP로 준비하기’ 이벤트를 7월 말까지 9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유로운 노후생활, IRP로 준비하기’ 이벤트는 IRP 가입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비대면 IRP 개설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IRP로 연말정산 미리 준비하기’와 ‘IRP 신규 개설하기’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IRP로 연말정산 미리 준비하기’는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이 있는 IRP에 100만원 이상 입금하면 입금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축하금을 제공한다. ‘IRP 신규 개설하기’는 신규로 비대면 IRP 개설 고객 모두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동 이벤트는 7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및 크레온 MTS, HTS,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비대면 IRP 개설 서비스’는 온라인 증권거래서비스 ‘크레온’으로 비대면 IRP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관리수수료가 평생 무료다.

편수원 연금사업부장은 “이 이벤트는 비대면 IRP 계좌를 신규 가입 및 입금한 고객에게 경품 및 연말 절세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할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신증권은 개인 퇴직연금계좌(IRP) 서비스 런칭에 맞춰 7월 말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출처=대신증권 홈페이지)
대신증권은 비대면 개인 퇴직연금계좌(IRP) 서비스 런칭에 맞춰 7월 말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출처=대신증권 홈페이지)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