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뱅킹 카드 서비스 출시...카드 정보도 은행 앱으로 간편 확인

총 6백명 추첨 최신형 가전제품 및 모바일 상품권 제공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NH농협은행은 오픈뱅킹 카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6월 9일부터 7월 20일까지 NH오픈뱅킹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뱅킹 홈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NH오픈뱅킹 서비스에서 타은행 계좌 또는 타사카드를 처음으로 등록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600명을 추첨해 1등 LG올레드TV 65인치(2명), 2등 LG스타일러(3명), 3등 다이슨 헤어스타일러(5명), 4등 자이글 전기그릴(10명), 5등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580명)을 제공한다. 

오픈뱅킹 카드 서비스는 NH스마트뱅킹과 인터넷뱅킹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타사 카드를 등록하면 간편하게 카드 청구금액이나 결제 계좌번호 등의 카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전략부 최동하 부장은 “오픈뱅킹 서비스에 카드등록 서비스가 확대되어 타사 카드 정보까지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해졌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께서 확대된 오픈뱅킹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전국의 농협은행 영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NH농협은행은 오픈뱅킹 카드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7월 20일까지 신규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제공=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오픈뱅킹 카드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7월 20일까지 신규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제공=NH농협은행)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