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한국모델협회, 업무협약 체결
한성에프아이-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한국모델협회, 업무협약 체결
  • 양용은 기자 (taeji1368@naver.com)
  • 승인 2021.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관련 마케팅 적극 지원 및 상호 협력
‘올포유’, ‘레노마 골프’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긍정적 기대
▲ (왼쪽부터) 김영국 사장, 양의식 회장, 임주완 회장 / 사진제공=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 (왼쪽부터) 김영국 사장, 양의식 회장, 임주완 회장 / 사진제공=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 이하 AMFOC)와 (사)한국모델협회 (회장 임주완) 지난 8일 한성에프아이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성에프아이는 ‘올포유’, ‘레노마 골프’와 함께 AMFOC, 한국모델협회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에 있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한성에프아이는 2021년 K-모델 어워즈 공동 마케팅 및 PR 뿐만 아니라 사진·영상 등의 콘텐츠 제작, 관련 패션, 엔터테인먼트 행사 참여 등 적극적인 협업을 함께 하기로 했다.

본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모델협회, AMFOC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면서 “한성에프아이의 브랜드가 이 번 기회를 통해 시대에 앞선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날 업무협약식에는 한성에프아이 김영국 사장, 임정식 이사, AMFOC 양의식 회장,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 슈퍼모델 골프단의 이선진, 조향기, 이화선, 김효진, 고예슬, 최규범, 이현욱, 박노현이 참석했다.

 


주목도가 높은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