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관련 마케팅 적극 지원 및 상호 협력
‘올포유’, ‘레노마 골프’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긍정적 기대

▲ (왼쪽부터) 김영국 사장, 양의식 회장, 임주완 회장 / 사진제공=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 (왼쪽부터) 김영국 사장, 양의식 회장, 임주완 회장 / 사진제공= 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 이하 AMFOC)와 (사)한국모델협회 (회장 임주완) 지난 8일 한성에프아이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성에프아이는 ‘올포유’, ‘레노마 골프’와 함께 AMFOC, 한국모델협회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에 있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한성에프아이는 2021년 K-모델 어워즈 공동 마케팅 및 PR 뿐만 아니라 사진·영상 등의 콘텐츠 제작, 관련 패션, 엔터테인먼트 행사 참여 등 적극적인 협업을 함께 하기로 했다.

본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모델협회, AMFOC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면서 “한성에프아이의 브랜드가 이 번 기회를 통해 시대에 앞선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날 업무협약식에는 한성에프아이 김영국 사장, 임정식 이사, AMFOC 양의식 회장, 한국모델협회 임주완 회장, 슈퍼모델 골프단의 이선진, 조향기, 이화선, 김효진, 고예슬, 최규범, 이현욱, 박노현이 참석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