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토건, '쾌속' GTX-A노선 개통 호재 2개 단지 동시 분양

중흥토건이 파주운정3신도시  A9블록(에듀파크)과 A11 블록(에듀하이) 등 2개 블록에서 6월에 분양할 에듀파크와 에듀하이 등 '파주운정 중흥 S-클래스' 2개 단지 투시도. (투시도 : 중흥토건)
중흥토건이 파주운정3신도시 A9블록(에듀파크)과 A11 블록(에듀하이) 등 2개 블록에서 6월에 분양할 에듀파크와 에듀하이 등 '파주운정 중흥 S-클래스' 2개 단지 투시도. (투시도 : 중흥토건)

[스트레이트뉴스=이준혁 기자]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6월 중 경기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파주 운정신도시 중흥S-클래스 2차’ 2개 단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운정3지구에 이들 단지는 A9블록(에듀파크)과 A11 블록(에듀하이) 등 2개 블록에 각각 450가구와 750가구 등 모두 1,200가구에 달한다. 전용 59~84㎡의 중소형이다.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A노선의 개통이 분양의 호재로 학세권과 숲세권, 물세권이 돋보인다.

‘파주 운정신도시 중흥S-클래스 2차’는 GTX-A 개통 시 서울 강남 30분대 생활권이다. GTX-A 노선 개통 시 서울역까지 20분대, 삼성역까지는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자유로와 서울~문산 고속도, 제2자유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등 도로교통도 사통팔달이다.

단지명 '에듀'에서 보듯, 입주자 자녀들은 가까운 거리에 신설 예정인 초·중·고교가 도보권 통학이 가능하다. 운정신도시의 생활기반시설이 즐비, 3기 등 개발 초기의 수년간 생활의 불편을 겪지 않아도 된다. 단지 주변에는 근린공원이 조성 예정이어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중흥건설그룹은 이들 단지에 특화설계로 다른 브랜드 단지와 차별화할 예정이다. 단지계획과 유닛은 개방감을 극대화한 구조와 함께 채광 및 통풍 효과를 최대로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파주 운정신도시 중흥S-클래스 2차’의 견본주택은 경기 파주시 와동동 1423번지에서 예비 청약자를 맞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