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 및 하반기 전망

미래에셋 해외법인 실시간 연결...미국, 중국 시황과 전략 공유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23일, ‘세미나 앳 홈-글로벌 증시 포럼’을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마트머니’에서 라이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6월 FOMC회의 이후 글로벌 시장 전망에 대해 짚어보는 것을 시작으로 미래에셋그룹 현지법인과의 실시간 연결을 통해 미국, 중국의 현지 시황과 전략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백신 접종 확대에 따른 팬데믹 종식 기대감 속 하반기 성공 투자를 위한 산업별 투자전략과 필요한 투자 정보를 함께 다룬다.

미래에셋증권 류희석 VIP솔루션본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백신 접종 확대에 따른 펜더믹 종식 기대감 속에 투자 시장의 환경 변화와 다양한 국내외 변수를 고려한 하반기 투자 전략을 전망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 투자를 위해 고객과 소통하며 알찬 투자정보를 적시성 있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미나 앳 홈은 미래에셋증권 공식 유튜브채널인 스마트머니에 접속해 실시간으로 누구나 시청 가능하며, 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미래에셋증권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 미래에셋증권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미래에셋증권은 23일 저녁 7시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 '스마트머니'를 통해 글로벌시장 전망을 공유한다.(출처=미래에셋증권 유튜브채널 '스마트머니')
미래에셋증권은 23일 저녁 7시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 '스마트머니'를 통해 글로벌시장 전망을 공유한다.(출처=미래에셋증권 유튜브채널 '스마트머니')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