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동안 실력 향상에 집중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상품 선보여

[스트레이트뉴스 고우현 기자] 여름방학은 학기 중보다 시간적 여유가 있어 부족했던 과목을 학습할 수 있는 좋은 시기다. 교육업계가 여름방학을 맞아 학기 중 부족했던 과목을 집중 학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여 주목된다.

◇윤선생 ‘더블업(Double-up) 클래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자사 교습소∙공부방 브랜드 우리집앞영어교실 회원을 대상으로 ‘더블업(Double-up) 클래스’를 운영한다. ‘더블업 클래스’는 학습 회원이 어떤 영역이 부족한지 분석한 뒤, 맞춤형 교재를 통해 여름방학 기간 동안 2배 학습을 집중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선생님과 함께 개인별 보충이 필요한 영역을 선택하고 도전 목표를 세운 뒤, 7~8월에 걸쳐 내원 학습과 가정 학습을 병행하는 이른 바 ‘하이브리드 러닝’ 방식으로 학습을 하게 된다. 또한, 동기부여를 위한 학습 이벤트 마련했다. 학습목표를 세우고, 7~8월 두 달 동안 열심히 공부하면, 가장 많은 분량을 학습한 회원 순으로 TOP 100까지 순위를 매겨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좌)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 더블업 클래스, (우)윤선생영어교실 18주 영어두뇌패키지 초등 파닉스편
▲(좌)윤선생 우리집앞영어교실 더블업 클래스, (우)윤선생영어교실 18주 영어두뇌패키지 초등 파닉스편

◇윤선생영어교실 ‘18주 영어두뇌 패키지’

윤선생은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맞춤학습 상품도 선보였다. 

자사 방문학습 브랜드인 윤선생영어교실의 ‘18주 영어두뇌 패키지’는 18주 동안 영어 전문 선생님과 함께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초등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해당 패키지 상품은 엄마표 영어 학습이 어렵거나, 단 기간에 파닉스, 초3 공교육 영어 과정을 대비하고 싶은 학습자에게 적합하다. 

오는 31일까지 해당 패키지 학습을 신청하면 SK텔레콤의 AI 스피커 ‘누구 네모(NUGU nemo)’ 75%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6만원 상당의 시뮬레이션 영어 말하기 앱 ‘스피킹버스’ 3개월 이용권과 온라인 도서관 ‘아이들이북’ 3개월 이용권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학기 중과 달리 방학 동안에는 평소 부족한 과목을 집중해서 학습할 수 있고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기 좋은 시기”라며, “윤선생은 방학 집중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의 수준을 객관적으로 파악해 구체적인 기간과 적절한 목표를 설정하고 자발적인 학습 동기를 부여해 실력 향상과 함께 성취감과 자신감도 얻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스크림에듀 ‘국어, 문해력이 답이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중학생들이 국어 기본기를 다지고 문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국어, 문해력이 답이다’를 출시했다. 

학생들은 게임처럼 학습을 즐기면서 동시에 어휘력, 읽기 능력, 논리적 사고, 쓰기 능력까지 키울 수 있고, 정확한 평가와 피드백을 받아 국어의 기본기를 탄탄히 다질 수 있다. 학생의 수준에 따라 레벨 별 어휘, 읽기 기술, 쓰기 총 3가지 영역의 학습을 25차시에 걸쳐 학습하도록 구성돼 있으며, 앞으로 총 5레벨이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대교 ‘반보 오리지널 토익’

대교의 성인 어학시험 플랫폼 ‘반보(Vanvo)’는 신개념 토익 온라인 강의 ‘반보 오리지널 토익’을 출시했다.

‘반보 오리지널 토익’은 온라인으로 만나는 스타강사들의 최신 빈출 토익 문제 경향을 분석해 수험생이 효율적으로 토익 학습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오프라인 강의에서 공개했던 유명 강사들의 토익 시험 노하우를 온라인으로 최초 강의하는 등 차별화한 토익 강의를 선보인다. 

이번 ‘반보 오리지널 토익’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수강료를 50% 할인해주고, 행사 기간 내 반보 홈페이지 가입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블릿PC도 증정한다.

◇설탭 ‘썸온스쿨’

온라인 1:1 과외 ‘설탭’은 여름방학용 학습 프로그램인 ‘썸온스쿨’을 오픈했다. 

썸온스쿨은 설탭의 1:1 과외에 설탭 SKY 컨텐츠팀에서 제작한 ‘썸온특강’이 결합돼 단기간 빠른 약점 보완이 가능한 방학 프로그램이다. 모든 학습은 아이패드를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학생에게 딱 맞는 1대 1 SKY선생님이 배정돼 개별 밀착 학습으로 진행된다. 

설탭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든 학습이 기록돼 선생님의 지속적인 모니터링 및 학습 관리가 가능하며, 설탭의 어떤 과목이든 과외를 신청하면 추가 금액 없이 기존 수업료에서 썸온특강(국영수)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