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금융 브랜드 '헤이영' 알리기...인스타그램 댄스 따라추기 이벤트

세계적 안무가 아이키(AiKi) 콜라보...7월 말까지

[스트레이트뉴스 장석진 기자] 신한은행은 세계적인 댄스 크리에이터 아이키(Aiki)와 함께 신한은행공식 인스타그램 헤이영(Hey Young) 브랜드 캠페인 ‘헤이영, 댄스헤이영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헤이영, 댄스헤이영 챌린지’는 신한은행의 20대 금융 브랜드 헤이영이 신나는 댄스를 통해 MZ세대와 커뮤니케이션하고 20대 고객을 응원하기 위해 아이키와 함께 준비했다. 아이키는 글로벌 댄스 오디션 수상 이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안무가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Influencer)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아이키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중독성 강한 비트의 헤이영 뮤직과 신나는 헤이영 댄스를 따라 추는 댄스 챌린지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댄스 영상은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과 아이키 공식 SNS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이영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릴스 리믹스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릴스 탭에서 아이키 댄스 영상을 릴스 리믹스로 따라 춤춘 후 필수 해시태그인 #신한은행 #헤이영캠페인 #헤이영댄스헤이영과 함께 본인 계정에 업로드하고 신한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인증 댓글을 남기면 된다.

헤이영은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LG시네빔(1명), 캐논 인스픽 미니 포토프린터&인화지 50P(3명),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4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5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편 헤이영은 최근 넥슨 카트라이더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한정판 체크카드를 발급하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MZ세대와 소통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하반기에는 신한 쏠(SOL)을 통해 일상 생활 속 리워드를 제공하는 서비스 등 다양한 캠페인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헤이영, 댄스헤이영 챌린지’를 통해 대한민국의 모든 20대가 즐겁게 춤추는 순간만큼은 고민과 걱정을 잊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으로 20대 고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금융 브랜드 헤이영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7월 말까지 헤이영, 댄스헤이영 챌린지를 통해 20대 금융브랜드 '헤이영'을 알리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7월 말까지 헤이영, 댄스헤이영 챌린지를 통해 20대 금융브랜드 '헤이영'을 알리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신한은행)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