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저소득층 아동 대상 '노사합동 봉사활동'
HUG, 저소득층 아동 대상 '노사합동 봉사활동'
  • 고우현 기자 (betterman89@gmail.com)
  • 승인 2021.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결식 위험에 노출된 부산지역 저소득층 아동에게 영양꾸러미 전달

[스트레이트뉴스 고우현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이하 ‘HUG’)는 지난 27일 부산지역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노사합동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HUG 본사가 위치한 부산국제금융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장 인원을 사전에 신청한 임직원으로 제한하고 발열체크, 손소독 등 방역 수칙을 엄수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봉사활동에서는 코로나19로 끼니를 거르는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영양꾸러미 100개를 제작하였으며, 영양꾸러미는 면역력 향상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영양제, 간편식 삼계탕, 어린이용 방역 마스크와 체육 도구 등으로 구성했다.

이날 제작된 영양꾸러미는 코로나19로 결식이 우려되어 반드시 지원이 필요한 부산지역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아동 100명에게 비대면으로 배송됐다.

권형택 HUG 사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결식 위험에 처한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하여 노사합동 봉사활동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HUG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나눔 실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노사합동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UG)
노사합동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HU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