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가 글로벌 프리미엄 티 브랜드 ‘더앨리(THE ALLEY)’와 협업으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 컬래보레이션은 탄산음료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맞아 초정탄산수의 브랜드 인지도 증대 및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초정 팝 에이드’ 시리즈는 △초정 팝 트로피컬 티에이드 △초정 팝 골든망고 티에이드 2종이다. 여름철 인기인 열대 과일과 달콤한 망고의 상큼한 과즙을 기본 베이스로, 세계 3대 광천수로 불리는 초정약수로 만든 초정탄산수를 넣어 여름철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다.

더앨리는 전 세계 25개국에 런칭한 프리미엄 티 브랜드로, 국내에도 2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빠른 속도로 매장 수를 확장하고 있다. 초정 팝 에이드 시즌 메뉴는 이달 30일부터 전국 더앨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초정탄산수와 더앨리는 이번 컬래보를 기념해 리유저블 텀블러 굿즈를 출시한다. 텀블러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제작하여 여름철 휴대성을 높였고, 초정탄산수와 더앨리 로고 및 바다의 이미지를 새겨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더불어 브랜드공식몰(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초정탄산수 구매 시 선착순 고객에게 더앨리의 텀블러와 음료 1+1 쿠폰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