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의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이 84만 유튜버 ‘깡스타일리스트’와 협업해 남성화 2종을 출시한다.

슈펜이 준비한 이번 제품은 디자인 첫 단계부터 깡스타일리스트가 직접 기획에 참여해 6개월 이상의 준비 기간을 거쳤다. 한국 남성 핏에 맞는 디자인과 홍창, 천연 가죽 등 고급 디테일을 적용해 2030 남성들이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했다.  

더비 슈즈는 와이드 팬츠에도 실루엣이 망가지지 않도록 코를 길쭉하게 제작한 쉐입이 특징이며, 클래식 더비의 핵심인 뒷 굽 P자 매듭과 3.5cm 굽 등을 적용해 디테일을 살렸다. 특히 고급 제화 브랜드에만 사용되는 홍창을 적용해 착화감을 극대화했다.

로퍼 제품은 페니 로퍼 유형의 디자인으로 캐주얼, 댄디 등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는 라운드 쉐입이 돋보인다. 색상은 기본 블랙 컬러 외에 FW 시즌에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의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착화감이 부드러운 가죽으로 제작해 2030 남성의 입문용 로퍼에 제격이다.

협업을 함께한 깡스타일리스트는 “DO WHAT I WANT라는 자신의 슬로건을 걸고 많은 사람들이 좋은 신발을 신고 좋은 곳으로 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슈펜과 협업하게 됐다”고 말했다.

‘슈펜X깡스’ 협업 상품은 다음 달 12일까지 슈펜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슈펜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랜드그룹 제공 

저작권자 © 스트레이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